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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장님께 질문드립니다.
작 성 자 김근혜 등 록 일 2016/06/01 조 회 280
첨부파일 녹취.zip (69.5 KB)
김제소방서정보공개내용_001.jpg (523.8 KB)
정보공개내용2_001.jpg (399.0 KB)
내용 서장님께 질문드립니다.
서장님께 질문드립니다.

 저는 2016년 05월 20일 김제소방서 방호구조과 직원들에게  전화상으로 황당한 대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6년 05월31일 정보공개 답변을 받았습니다.

통화내역은  직무상 작성 또는 취득하여 관리하고 있는 문 등의 정보에 해당되지 않아 정보 부존재에 해당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어느 한면으로는 직원의 행동강령이기도 하기에 통화내역은 소방업무가 아니기에 일리가 있다고 하여  서장님께 글을 올립니다.

1. 민원인이  오해다는 것을 증명 해 주시는 방법은 통화내역뿐입니다. 그런데  일반인  들도 통화내역이 다 알아볼수 있는 것인데 관공서가 통화내역이 확인 할 수없다는 것은 민원인으로서 납득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2. 저는 행정담당분(540-4202)과 윤지현 담당하시는 분한테 전화가 고장이 났다는 것에 대하여 확인서를 요청하였습니다.  하지만 두분은  알았다는 답변만 했을 뿐 민원인에게 어떠한 내용의 전달도 없이 확인서의 내용을 주시지 않았으며  다시 전화했을시에

한 남자직원분이 출장 갔다고 해라는 답변이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무 문제가

없는지요.


3. 민원인께서 주변의 소리가 들려 본인에게 하는 말로 오해하여 일어난 사건으로 사료됩니다. 또한 이번 일을 통하여 민원인께서 언급하신 관련 규정들을 면밀히 검토하여 저희 직원들에게 교육 등 주지시켜 좀 더 친절히 민원인게ㅔ 전화  등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는 첨부로   직원분의 전화태도를 녹취하여 보내드렸습니다. 주변의 소리가 들려 본인에게 하는 말로 오해하는 걸까요...?? 아니면 직원분들이 돌아가면서 장난하신 전화내용을 모두 올려 드릴까요?


무슨 교육을 어떻게 시킨다는 것인지요...


저는 예전에 출장내역에서 하루종일 출장이지만  하이패스와 카드 기록은 다른 곳으로 향하는 증거자료가 있습니다.  하루종일 권기현  과장님의 출장내역 짜 맞추기는 아닌지요.  또한 유지현 소방장께서는 민원인이 확인서 내용을 부탁했음에도 무시하고 관내 우편업무 처리를 위해 갔다는 행동이 맞은 것인지요.

정보공개 모옥대 담당자님께서 직원교육은 서장님께서 지시하신다고 하여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증거자료로   정보공개 내용과 녹취한 내용을 다시한번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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